신유통 Focus 18-12호 농산물 가치사슬 확대를 위한 농업 ODA 사업 기획관리 방안

신유통 Focus 18-11호 원예산물의 소비확대를 위한 신선편이 산업 활성화 방안

신유통 Focus 18-10호 사례로 보는 상표권(Trade Mark) 이야기 - 중국 상표 보호편

신유통 Focus 18-09호 궁금한 상표권(Trade Mark) 이야기 - 기본편

신유통 Focus 18-08호 미래지향적 식생활 정책 발전전략

신유통 Focus 18-07호 농업분야 비정형데이터 분석

신유통 Focus 18-06호 빅데이터 기반 지능형 채소류 수급예측시스템 구축

신유통 Focus 18-05호 산지유통조직의 생산유통정보 시스템 개발

신유통 Focus 18-04호 농협 로컬푸드 직매장의 지속가능한 발전방안

신유통 Focus 18-03호 수급안정사업 개편 및 생산자 조직화 방안

신유통 Focus 18-02호 농기자재 수출 관련 설문조사 결과

신유통 Focus 18-01호 미얀마 농산물 가치사슬 분석

신유통 Focus 17-12호 친환경 농식품 전문 판매장 조사 결과

신유통 Focus 17-11호 농업법인의 경영진단 지표 개발

신유통 Focus 17-10호 문재인 정부의 농정 방향에 대한 제언

신유통 Focus 17-09호 수급안정정책 개선방안

신유통 Focus 17-08호 신정부의 농업정책 추진 방향

신유통 Focus 17-07호 원예산업의 현황과 미래 발전과제

신유통 Focus 17-06호 주요 채소류의 재배면적 결정 요인 분석

신유통 Focus 17-05호 4차 산업혁명과 농식품 유통

신유통 Focus 17-04호 4차 산업혁명과 같이 가치

신유통 Focus 17-03호 4차 산업혁명의 현주소와 농업유통구조의 미래

신유통 Focus 17-02호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의 부상

신유통 Focus 17-01호 경제지주 본격 출범에 따른 농협 경제사업 발전 전략

신유통 Focus 16-15호 조합공동사업법인의 현실과 발전방안

신유통 Focus 16-14호 정부 수급 관련 정책 개선 방안

신유통 Focus 16-13호 고추산업 현황 및 과제

신유통 Focus 16-12호 수급안정사업 평가 및 개선 과제

신유통 Focus 16-11호 채소류 수급안정의 주체, 품목조직

신유통 Focus 16-10호 채소류의 가격변동성과 원인

신유통 Focus 16-09호 인공지능 기술과 농업

신유통 Focus 16-08호 스마트-팜 국내외 기술동향

신유통 Focus 16-07호 정밀농업의 현황과 과제

신유통 Focus 16-06호 농촌사회의 인구변화와 농협의 제도개선 과제

신유통 Focus 16-05호 농산물 유통활성화 방안

신유통 Focus 16-04호 농업 빅데이터 활용 해외 선진사례

신유통 Focus 16-03호 빅데이터를 활용한 농식품 유통 고도화 방향

신유통 Focus 16-02호 빅데이터 기회탐색

신유통 Focus 16-01호 빅데이터를 활용한 농식품 판매 전략 - 온라인상에서의 소비자 흐름과 마케팅 전략

신유통 Focus 15-09호 경제지주와 조합경제사업간의 관계정립 방안

신유통 Focus 15-08호 농협 농산물 물류센터의 유통효율성 평가 및 발전전략

신유통 Focus 15-07호 농업 R&D 성과제고와 효율화를 위한 과제

신유통 Focus 15-06호 농업인력 수급전망과 대책

신유통 Focus 15-05호 대내외 여건변화에 따른 한국 농식품 산업의 발전전략

신유통 Focus 15-04호 생산자조직 중심의 농산물 유통-마케팅보드

신유통 Focus 15-03호 품목별 조직화, 왜, 어떻게 하자는 것인가?

신유통 Focus 15-02호 저농약인증 전면폐지에 따른 친환경 과일류 시장 전망

신유통 Focus 15-01호 농산물 직거래의 성과와 발전방안

신유통 Focus 14-08호 농협의 역할과 품목별 조직화

신유통 Focus 14-07호 농업의 미래 성장산업화 전략

신유통 Focus 14-06호 게임으로 농업 · 농촌 알리기

신유통 Focus 14-05호 창조적으로 판로 개척하기

신유통 Focus 14-04호 수입쌀 국내유통 실태와 대응 방안

신유통 Focus 14-03호 창조적 마케팅 패러다임 : Omni Channel 소매확산에 대한 대응전략

신유통 Focus 14-02호 SNS 마케팅 성공전략

신유통 Focus 14-01호 세종대왕의 농업혁신

신유통 Focus 13-14호 직거래의 현황과 발전방안

신유통 Focus 13-13호 농협의 경제사업 활성화 대책 평가 및 개선방안

신유통 Focus 13-12호 식량수급 안정화를 위한 식량안보 지표 개발

신유통 Focus 13-11호 창조경제와 농식품산업

신유통 Focus 13-10호 농산업 ICT 융합사례를 통한 창조경제 재해석과 추진과제

신유통 Focus 13-9호 축산물 유통현황과 개선 과제

신유통 Focus 13-8호 농산물 유통개선방안 - 유통효율화와 가격안정화를 중심으로

신유통 Focus 13-7호 소비자 코드의 이해와 활용

신유통 Focus 13-6호 불황기, 돈 안들이고 성과내는 마케팅은?

신유통 Focus 13-5호 새 정부 출범에 따른 농업 · 농촌 분야 정책 방향

신유통 Focus 13-4호 미국 농협의 현황과 사례

신유통 Focus 13-3호 대형유통업체 영업규제가 농수산업에 미치는 영향

신유통 Focus 13-2호 청과물 유통규모 및 경로추정

신유통 Focus 13-1호 소비자는 무엇을 사는가? - 불황기 일수록 소비자 코드를 읽어라

신유통 Focus 12-17호 지역농업과 농산물유통의 연계전략 - 흙살림 사례

신유통 Focus 12-16호 농정혁신을 통한 완주군 로컬푸드 활성화 사례

신유통 Focus 12-15호 로컬푸드 현황과 발전 전략

신유통 Focus 12-14호 친환경농산물의 학교급식 공급체계 구축 방안

신유통 Focus 12-13호 차기정부의 농정방향 - 농산물 유통 및 협동조합 분야

신유통 Focus 12-12호 세계농업 2. 미국, 일본의 농산물 유통 정책

신유통 Focus 12-11호 세계농업 1. EU의 농산물유통정책

신유통 Focus 12-10호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농협중앙회 청과도매사업의 재정립 방안

신유통 Focus 12-09호 농협농산물 도매사업 비젼과 추진전략

신유통 Focus 12-08호 농수산물 유통실태 조사 개선 방안

신유통 Focus 12-07호 식품산업의 중장기 전망과 정책 과제

신유통 Focus 12-06호 식품가공산업의 글로벌 전략

신유통 Focus 12-05호 식품제조업의 구조와 경영성과 분석

신유통 Focus 12-04호 농산물 산지유통인의 제도권 편입 방안

신유통 Focus 12-03호 신선편이/전처리 산업육성방안

신유통 Focus 12-01호 일본 농협판매사업에서 무엇을 배울 것인가

신유통 Focus 11-16호 미국 농협의 판매사업 사례와 시사점

신유통 Focus 11-15호 배추유통의 신모델, 해남겨울배추

신유통 Focus 11-14호 배추의 유통구조 개선 방안

신유통 Focus 11-13호 농수산물 데이마케팅 성공전략

신유통 Focus 11-12호 배추 수급 동향 및 전망과 과제

신유통 Focus 11-11호 기후 변화와 식량 안보

신유통 Focus 11-10호 남미 농업 진출을 위한 밸류체인 분석

신유통 Focus 11-09호 기후변화가 농산물 생산, 유통에 미치는 영향

신유통 Focus 11-08호 제2회 농식품마케팅혁신대상 혁신사례 '대상 - 제주감귤농협'

신유통 Focus 11-07호 일본의 신품종 시장 론칭 사례

신유통 Focus 11-06호 한국 과일류 소비자의 품질인식 및 만족도 분석

신유통 Focus 11-05호 과일 신품종 시장성 테스트 기법 및 적용 사례

신유통 Focus 11-04호 지역농업과 학교급식 연계-경기도 사례

신유통 Focus 11-03호 지역농업과 학교급식 연계 활성화 방안

신유통 Focus 11-02호 농식품 유통시스템 고도화를 위한 포장 표준화 연구

신유통 Focus 11-01호 제1회 농식품마케팅혁신대상 '조직화부문 우수상' 진주농협연합사업단
사례

신유통 Focus 10-15호 농산물의 GS1 표준바코드 기반 고객서비스 모델

신유통 Focus 10-14호 농식품 포장개선을 통한 물류비 절감

신유통 Focus 10-13호 농수산물 도매시장 경매비리 근절방안

신유통 Focus 10-12호 SCM 구축을 위한 농수산물도매시장 운영시스템 개선방안

신유통 Focus 10-11호 제1회 농식품마케팅혁신대상 '마케팅부문 우수상' 이레유통영농조합법인 사례

신유통 Focus 10-10호 제1회 농식품마케팅혁신대상 '대상' 원삼농협 사례

신유통 Focus 10-09호 [김동환 농식품신유통연구원 원장/채성훈 농협경제연구소 책임연구원]
농협판매사업의 성과는 어떻게 측정하고, 무엇에 의해 영향을 받는가?

신유통 Focus 10-08호 [김동환 농식품신유통연구원 원장] 도매시장 비상장품목 정산법인
설립방안

신유통 Focus 10-07호 [김동환 농식품신유통연구원 원장] 농협의 식품 사업 추진 전략

신유통 Focus 10-06호 [우병준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부연구위원] 쇠고기 소비패턴과 시사점

신유통 Focus 10-05호 [농식품신유통연구원] 최저보장가격제도 개선방안

신유통 Focus 10-04호 [농식품신유통연구원] 원예분야 자조금제도 활성화 방안에 대한 연구 연구

신유통 Focus 10-03호 [김동환 농식품신유통연구원 원장 / 송정환 농식품신유통연구원 연구실장] 대규모 농업회사 추진 방안

신유통 Focus 10-02호 [육류 산업의 계열화를 중심으로] 생산 · 유통 통합경영체 육성방안 연구

신유통 Focus 10-01호 [김동환 농식품신유통연구원 원장] Structural Changes in Food Retailing

신유통 Focus 09-08호 [김동환 농식품신유통연구원 원장] Market and Marketing of Organic Food

신유통 Focus 09-07호 [김수일 공학박사/포장기술사] 농산물 포장표준화 현황과 개선방안

신유통 Focus 09-06호 [김수욱 서울대학교 경영대학 교수] 농식품 유통경쟁력 강화를 위한
SCM의 의미

신유통 Focus 09-05호 [대한상공회의소 유통물류진흥원 김성훈 과장] 아시아 시장을 위한
신선식품 안전관리방안

신유통 Focus 09-04호 [김동환 농식품신유통연구원 원장] 도농 직거래의 국내외 현황과 발전방안

신유통 Focus 09-03호 [김동환 농식품신유통연구원 원장] 농산업과 식품정책의 평가와 제언

신유통 Focus 09-02호 [김동환 농식품신유통연구원 원장] 일본 식품산업 현황

신유통 Focus 09-01호 [김동환 농식품신유통연구원 원장] 식품산업과 농업간 연계성 강화방안

  1 [2] [3] [4]